강소 벤처 기업 매해 기부로 회사의 존재의미를 찾다 > THE LAMPER's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THE LAMPER's 이야기

강소 벤처 기업 매해 기부로 회사의 존재의미를 찾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램프 작성일18-02-22 15:38 조회9,667회 댓글0건

본문

강소 벤처 기업 매해 기부로 회사의 존재의미를 찾다

 2월 1일 위코스메틱스 WECOSMETICS (대표 양진모)는 본사가 자리 잡고 있는 안산시 중진공 POST-BI센터에서 약 1,000만원 상당의 이스터(EASTER) 지루성두피 사춘기 샴푸를 사단법인 더램프(대표 이영철)에 전달하는 기부식을 가졌다. 위코스메틱스는 전세계적으로 두피 제품은 비듬제품, 민감성제품, 지성제품, 탈모제품이 따로따로 판매되고 있으나 두피는 여러 증상이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지루성개선 제품 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 하였다. 제품을 시판하기 전 기부부터 함으로서 본 제품의 개발이 영리목적보다 전세계 빈곤층 청소년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의미를 두고 있음을 밝히고 있다. 참고로 이스터(EASTER) 지루성두피 샴푸는 2010년도 대한민국 중소기업청 예비기술창업자 중점지원 분야에 선정된 제품으로 미용실에만 판매하고 있는 전문가용 제품이다.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샴푸 (EASTER SCALP SOLUTION SHAMPOO)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 대만, 캄보디아 등 세계로 수출되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한류를 리드하고 있는 제품이다.
위코스메틱스(WECOSMETICS)는 2016년 이미 두피관련 전문용품 아토셀(ATOCELL) 시가 9,000만원 기부액 약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이 제품들은 네팔, 몽골 등 8개국에 5,000여명의 청소년에게 전달되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양진모 대표는 이번에 기부한 이스터 사춘기 샴푸를 통해  지구촌의 청소년기의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서 외모에 한참 관심을 가질 나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외모에 민감한 청소년기에 그들의 얼굴에 웃음이 피어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시하였다.

 (사)더램프의 이영철 대표는 “뜻있는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는 어렵고 힘든 지구촌의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며 기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