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가이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본문

 

 

 

후원가이드 1.

   정기후원은 이름과 같이 "매월 약속한 날짜에, 약속한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후원 방식입니다.

 

정기후원을 신청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을 한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정기 후원 신청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후에 후원 내역 확인 및 연말 기부금 영수증 발급 등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고 가능한 한 회원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②  메뉴에 있는 '후원' → '정기후원' → '개인후원' 혹은 '단체후원' 순으로 클릭하여 후원 페이지로 들어간다.

  

 

③ 원하는 사업에 원하는 금액을 설정한 후, 후원에 필요한 기본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한다. (단체후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번호'도 기록해야 합니다.)

 

 

※ CMS는 매월 약속된 날짜에 약속하신 금액을 자동이체 처리하기 위해 이용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후원 과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사용과 관련한 내용을 읽어보시고 꼭 동의에 체크해주세요.

 

 

 

후원가이드 2.

 일시후원은 "원하는 때에, 원하는 사업에, 원하는 금액만큼" 일회적으로 후원하는 후원 방식입니다.

 

① PC 및 모바일에서 일시후원을 신청하는 방법은 정기후원 방식과 동일합니다(회원가입 후 메뉴 클릭 → 내용작성).

② 정기후원과 같이 후원내역 확인 및 연말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다는 점 유념해주세요^^

③ 꼭 PC를 통하지 않고도 계좌로 바로 후원액을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가이드 3.

 돈으로 하는 후원만 후원이 아닙니다. 시간과 작은 재능, 그리고 마음을 들여 세상을 밝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